탱크의 귀환

트램이 도움이 되는 이유

미국의 많은 도시에서 도심을 활성화하기 위해 전차를 다시 도입하고 있습니다.

포괄적인 운송 네트워크에서의 유용성, 경제 개발에 대한 이점 및 밀도 증가를 목표로 하는 운송 지향 개발에서의 배치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트램은 도시 교통과 공존한다는 점에서 경전철과 다릅니다.

역사적으로 미국의 대부분의 도시에는 자동차 사용이 급증하고 주간 고속도로 시스템이 만들어지기 전까지 중요한 네트워크가 있었습니다.

교통 및 토지 사용에 대한 대화의 일부로서 트램에 대한 관심은 도시에서 대중 교통을 사용하여 토지 사용 및 도시 형태 성장, 이웃 재투자, 환경 영향, 연결성/이동성, 부동산 가치, 유용성을 변화시키는 대중 교통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보기 때문에 보증됩니다.

혼잡과 증가하는 여행 경비를 해결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의 지지자들은 라인의 영구적인 특성이 개발로 이어지고 위에서 언급한 이점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주장하는 바는 개발자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인프라 네트워크에 기꺼이 대규모 투자를 한다는 것입니다.

고속버스 노선은 훨씬 저렴하고 사람들이 이것을 영구적인 것으로 보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내 생각에 사람들은 지나간 날의 증거와 그 역사적 특성으로서 전차의 매력을 좋아합니다.

저명한 운송 전문가들은 트램 사용이 순환 경로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운송 네트워크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노선은 밀집된 도심에 존재하며 사람들은 노선을 따라 다른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도심에 살지 않는 경우 도달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하이오주 신시내티가 구축하려는 네트워크입니다.

사람들이 주차 공간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중간 크기의 도시에서 여러 교통 수단을 기꺼이 이용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라인이 가장 편리한 옵션이 아니라면 왜 대중이 라인을 사용할까요? 이 선이 더 많은 밀도로 이어지면 아마도 토지를 가장 잘 사용하는 것은 주차가 아닐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이 마차를 순환기로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토론토, 온타리오는 경전철 네트워크 및 버스 시스템과 함께 전차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도시의 예입니다.

넓은 연결성 덕분에 도시의 거의 모든 지역에 쉽게 도달할 수 있지만 언급한 바와 같이 주차와 운전이 불편할 수 있는 대도시입니다.

신시내티 노면전차 지도는 확장된 대중 교통 시스템을 통한 경제 개발이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논쟁의 중심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프로젝트 비평가들은 사용된 비용 및 기타 자금 조달 메커니즘을 밝히려고 합니다.

공공 정책 연구소(Public Policy Institute)를 위해 준비된 보고서에 따르면 경로를 따라 있는 마을에 대한 세금 감면, 보조금 및 투자가 오리건 주 포틀랜드 경로 개발의 진정한 원동력입니다.

그는 탱크를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는 기술”로 간주한다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또한 포틀랜드는 프로젝트에 TIF(Tax Incremental Financing)를 사용했으며 이 특정 프로젝트에 21달러만 지출했다고 지적합니다.

7억 2,500만 달러 중 100만 달러는 전차 건설을 위한 채권입니다.

여기에 있는 자금은 지구의 다른 측면을 개선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대중이 누가 자금의 혜택을 받을지 완전히 알지 못할 때 프로젝트가 승인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는 사람들이 도로와 자동차를 사랑하기 때문에 도로와 자동차에 돈을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에서 그는 초기 건설 비용만 가져가고 대중 교통의 다른 모든 이점은 가져가지 않습니다.

아리조나 주 투손 시에는 종종 다른 도시를 모델로 한 전차 시스템이 있습니다.

노선은 도심과 대형 대학 캠퍼스 사이를 운행합니다.

이 경로를 따라 약 150개의 매장을 열고 약 2,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했다고 주장합니다.

혈통이 재활성화의 주된 이유인지, 그리고 다른 요인은 없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이와 같은 특정 장소에는 특정 두 장소 사이를 운전하려는 젊은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 도시에 이러한 형태의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인구가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도시가 인구 밀도가 높은 것은 아니므로 도시는 경로를 설계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전차 애호가들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오바마 행정부는 2010년에 전차 프로젝트를 위한 연방 자금으로 1억 3천만 달러를 할당했습니다.

비평가들은 라인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주요 관심사는 라인 전체에 자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형태의 대중 교통의 대다수는 정부 또는 민간 투자에 의해 지원됩니다.

여기서 근본적인 질문은 지원이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트램 라인이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간주되기 전에 시 공무원이 답변해야 합니다.

트램의 이점을 정량화할 수 있다면 트램은 더 큰 운송 네트워크의 일부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의 범위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기는 어렵지만 거의 영구적이고 값비싼 인프라가 구축되기 전에 도시에 경고합니다.

노선이 실제로 사람들을 도시의 중심부로 데려가는 것으로 표시되면 기존보다 밀도가 높아져 도심 지역과 폐허가 된 지역을 다시 채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